방문자의 사이트 이용행태 분석을 위한 대표적인 지표들을 제공합니다. 방문현황, 페이지뷰, 시간/요일별 방문분포, 재방문 간격, 체류시간 등의 통계를 통하여 방문자의 사이트 이용행태를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.
방문자의 유입 통계를 파악할 수 있는 검색유입현황, 유입검색어, 유입상세 URL을 제공해주며, 방문자의 기간별 유입 요약정보, 이용 검색엔진과 검색어, 방문계기가 된 페이지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사이트의 각 페이지별 PV(페이지뷰) 및 평균 체류시간을 볼 수 있어 인기페이지 랭킹과 상세정보를 알 수 있으며, 뿐만 아니라 그 외 사이트 접속의 시작, 종료, 그리고 반송페이지의 랭킹까지도 확인이 가능합니다.
사이트 방문자의 다양한 환경에 대한 통계를 제공해줍니다. 방문자가 사용하는 브라우저, 운영체제, 화면해상도, 모바일 단말기환경 등의 분포를 볼 수 있으며, 어떤 환경의 방문자가 가장 많은지 그래프를 통해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방문자가 사이트 안에서 어떤 경로로 이동하여 특정 페이지에 도달하였는지에 대한 통계를 제공합니다. 주문완료 페이지, 회원가입 페이지와 같은 고객 관심 대상 페이지를 목표로 지정하면, 방문자가 목표에 도달한 전환수/전환률 및 목표도달까지의 이동경로와 방문흐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방문자의 사이트 이용행태 분석을 위한 대표적인 지표들을 제공합니다. 방문현황, 페이지뷰, 시간/요일별 방문분포, 재방문 간격, 체류시간 등의 통계를 통하여 방문자의 사이트 이용행태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.
이메일, 배너, CPC(cost per click)등의 다양한 프로모션 캠페인을 통해 유입한 방문자수를 캠페인소스/매체별로 추적하여 캠페인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제공되는 툴을 통해 고객이 쉽고 간단하게 캠페인 URL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
전자상거래의 거래건수, 매출 및 각 상품별 판매 수량과 판매상품 등 거래에 대한 전반적인 현황을 보실 수 있으며, 상품명을 클릭하면 각 상품별 판매추이도 그래프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.